아니 엘지 1.8군이라고 시즌 망했다고 하지 않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7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하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때도 시즌망했다(3위)긴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개잘하잖아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때도 3위여서 타팀팬들은 다 우는소리라 하긴햇는데 진짜엿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