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엘지 1.8군이라고 시즌 망했다고 하지 않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794 목록 댓글 3

잘하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때도 시즌망했다(3위)긴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개잘하잖아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때도 3위여서 타팀팬들은 다 우는소리라 하긴햇는데 진짜엿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