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 전부터 안 좋아했는데 이거 말고 뭐 있었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1,162 목록 댓글 9

그냥 내 마음속의비호감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팬서비스 안좋은거로도 유명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갸팬인데 갸 시절엔 팬서비스 좋았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전팀들 떠날때마다 추하게 떠나서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사생활 이슈도 있었던거같은데 유명인 여친한테 껄떡대다가 저격당했었나? 엄마가 말해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광갈없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