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 전부터 안 좋아했는데 이거 말고 뭐 있었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1,16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내 마음속의비호감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팬서비스 안좋은거로도 유명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갸팬인데 갸 시절엔 팬서비스 좋았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전팀들 떠날때마다 추하게 떠나서 그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사생활 이슈도 있었던거같은데 유명인 여친한테 껄떡대다가 저격당했었나? 엄마가 말해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광갈없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