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면 할수록 노시환 다년 개파격적인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2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입장에서 저렇게 파격적이게 대우해줘서라도 잡는거보이면 좋을꺼같음 우리도 다년했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