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기들아 마킹 추천 부탁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122 목록 댓글 7

친구 생일선물로 유니폼 사주려하는데 어떤거 사줄지 마킹 누구할지 도저히 모르겠어ㅜㅜ 친구 이정후 버건디/ 최주환 흰색+초록/ 송성문 파랑+분홍?/ 안우진 한교동 이렇게 4개 있는걸로 알고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서건창? 근데 빤쮸 하는 거면 박준현 같은 어린 선수들도 ㄱㅊ은 것 같긴한데 친구가 안전빵만 사는 것 같으니 서건창 김건희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ㄱㅆ 댓 달아준 두기들 고마워 ㅠㅠ 혹시 서건창 하면 어느 유니폼이 잘 어울릴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서건창 홈? 버건디도 괜찮은데 친구가 홈니폼 없으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 갠적으로 서건창+버건디가 ㄹㅇ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버건디 유니폼 있으면 서건창+홈 ㅊㅊ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홈+김건희도 ㅊ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