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매일 다른팀 뽑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2 꼭 삼성에서 뽑아야돼? 요즘 우리팀 타격감이라는게 거의 복불복 수준이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나 매일 돌아가면서 뽑는중이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할게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2 삼성에서 뽑을 거면 그나마 김지찬 요즘 제일 ㄱㅊ은듯... 나머지가 다 죽어버려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2 박승규 김지찬 둘 다 쳤다 ㅋㅋ 둘중에골랐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나 김지찬햇어 고마워 푸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