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윤들아 오늘 비더레 구자욱 ㄱㅊ?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214 목록 댓글 15

ㅈㄱㄴ 매일 다른팀 뽑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꼭 삼성에서 뽑아야돼? 요즘 우리팀 타격감이라는게 거의 복불복 수준이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 매일 돌아가면서 뽑는중이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할게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삼성에서 뽑을 거면 그나마 김지찬 요즘 제일 ㄱㅊ은듯... 나머지가 다 죽어버려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박승규 김지찬 둘 다 쳤다 ㅋㅋ 둘중에골랐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 김지찬햇어 고마워 푸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