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왜야..? 7월에 도쿄 출장가는데 도쿄돔 경기있는거 보러갈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274 목록 댓글 3

혼자 주말에 더 있는거라 혼자 보러가야됨 간김에 가보고싶긴한데 일본 야구선수랑 문화 잘 모름 한국야구만 알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럼재미없을거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걍 도쿄돔 경험하고 싶은거면 난 ㄱㅊ은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