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왜야..? 7월에 도쿄 출장가는데 도쿄돔 경기있는거 보러갈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2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 주말에 더 있는거라 혼자 보러가야됨 간김에 가보고싶긴한데 일본 야구선수랑 문화 잘 모름 한국야구만 알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럼재미없을거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걍 도쿄돔 경험하고 싶은거면 난 ㄱㅊ은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