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유니폼 처음 살 때 안전자산으로 마킹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271 목록 댓글 13

나 완전 처음 유니폼 사는 거라 처음은 꼭 안전자산프차로 해야지 했는데 이번에 사려는 유니폼이 다른 선수가 어울림… ㅜㅜ 누구 하지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ㅇㅋ 하고 싶은 사람 하고 다년하길 기도메타 드갈게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프차했는데 안전하진 않은듯 걍 맘에드는선수 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 걍 하고싶은 사람 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 하고 싶은 애 하고 제발 잘하길 바라는중..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분명 안전자산했었는데 둘이나 가버려서 그뒤론 걍 하고싶은사람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