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유니폼 처음 살 때 안전자산으로 마킹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27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완전 처음 유니폼 사는 거라 처음은 꼭 안전자산프차로 해야지 했는데 이번에 사려는 유니폼이 다른 선수가 어울림… ㅜㅜ 누구 하지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ㅇㅋ 하고 싶은 사람 하고 다년하길 기도메타 드갈게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프차했는데 안전하진 않은듯 걍 맘에드는선수 ㄱ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 걍 하고싶은 사람 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 하고 싶은 애 하고 제발 잘하길 바라는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분명 안전자산했었는데 둘이나 가버려서 그뒤론 걍 하고싶은사람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