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매 지숙이들아 혹시 다음주 금요일 kt 기아전 남은 좌석 보여줄 수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188 목록 댓글 10

kt석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해ㅜ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헐진짜미안 이제봄 ㅠㅠ 난 항살 위즈앱으로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kt존은 널널했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https://myseatcheck.com/%ec%84%a0%ec%98%88%eb%a7%a4-%ed%98%84%ed%99%a9-%ea%b2%8c%ec%8b%9c%ed%8c%90-%ec%9e%94%ec%97%ac-%ec%a2%8c%ec%84%9d-%ed%99%95%ec%9d%b8/?vid=321
    링크 수상하긴한데 자리어때 사이트 글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ㅏ 자리어때에 이런 것도 있구나 진짜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