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팀 다 나가는 과정에서 잡음 많아서 잘하는 선수였어도 팬들이 엄청 싫어하던데 뉴비라 어케나갔는지 너무너무 궁금함.. 나무위키랑 구글 다 검색해봣는데 앙딱정이 없슨..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이제야 앙딱정 알게됏다 위에 댓글 달아준 수일이들 모두 ㄱㅅㄱㅅ 기아팬들 맨날 이용규 플레이는 ㅈㄴ 그리워해서 또 좋아하는거같다가도 그만큼 혐오?수준으로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보여서 도대체 어떻게 나갓길래 그럴까 너무 궁금햇엇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2 한화는 중견수자리에 다른선수 들어가니까 그거로 기분상해서 2차 fa계약 첫 시즌 시범경기 무단결근함.. 항명했다는 뜻 ㅇㅇ 그래서 구단 자체징계로 무기한출장정지인가 그거 징계받고 1년못뜀 근데 돈 줘서 어케 써야하니까 막해에쓰고 방출하는 식으로 내보냄 근데 그거가지고 또 찡찡대는 언플함ㅋㅋㅋㅋㅋ 그래서 한화팬들 이용규 안좋아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무단결근 에바네 어쩐지 기록이랑 이름값보면 ㄹㅈㄷ선수라는데 오래뛴팀 팬들은 다 안좋아해서 궁금햇엇음 알려줘서 ㄱㅅㄱㅅ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2 그 중견수가 포변한 정근우였어..ㅋㅋㅋㅋㅋㅋㅋ 정근우는 걍 열심히 함 그래서 더 말 나왔음ㅋㅋㅋㅋㅋ 그리고 9번타자로 나간거에도 개긁혔었는데 솔직히 경기 출전 제대로 해서 다른애들보다 잘치면 어차피 타순도 올라왔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