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아데를린은 장단점이 너무 명확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75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걸리면 홈런이고 아니면 삼진일 확률 ㅈㄴ 큼 파워는 지림 (31경기 동안 10홈런) 근데 변화구 대처 못함1루 수비 좀 호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바깥쪽 떨어지는 공 던지면 무조건 헛스윙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ㅁㅈ 난 용타 없는 공백이 짜증나는거지 얘가 간다고 아쉽진않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맞어ㅜㅜ 나도 동의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ㄹㅇ 아레들린이 아쉽진 않은데 용타없음+카스트로땜에 호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ㅁㅈ근데 카스트로가 더 호러여서 난 아데를린을 원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