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잠실 수원구장 저녁에 춥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142 목록 댓글 9

반팔에 긴바지 그리고 유니폼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어제 수원도 추웠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잠실 바막 들고가!! 저녁에 추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수원 저녁엔 쌀쌀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수원 맥주 먹고 몸 데워버리면 견디기 가능한 정도였고 바람 불면 추웠음 살안타요여리템 같은 가디건 정도가 ㄱㅊ을 듯!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수일이들아 진짜 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