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카메라 왜이렇게 치어 오래찍는거같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39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여주고 돌릴 타이밍이 ㅈㄴ걸리는느낌..쓰고보니까 글 많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그러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존나심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진짜 심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ㅁㅈ 뭔 아카 하나 잡을때마다 치어 잡던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 존나심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