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카메라 왜이렇게 치어 오래찍는거같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396 목록 댓글 14

보여주고 돌릴 타이밍이 ㅈㄴ걸리는느낌..쓰고보니까 글 많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그러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존나심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진짜 심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ㅁㅈ 뭔 아카 하나 잡을때마다 치어 잡던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 존나심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