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건창으로 히어로즈 입덕했는데 행복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잘하지 못한다고 쳐도 그냥 돌아온것만으로 너무 행복했는데ㅠㅠ잘해주니까 너무너무너무 좋다 존나 기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