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건창으로 히어로즈 입덕했는데 행복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2|조회수81 목록 댓글 0

사실 잘하지 못한다고 쳐도 그냥 돌아온것만으로 너무 행복했는데ㅠㅠ잘해주니까 너무너무너무 좋다 존나 기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