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파크 처음 가보는데 외야잔디석 돗자리 필 자리 못 잡을 수도 있는 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403 목록 댓글 18

일찍 가서 줄 서고 있대서 나도 좀 일찍 갈까하는데 그렇게 빡세? 다른 곳 잡아볼 걸 그랬나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오!! 나 3루쪽 외야 앉고 싶었는데 다행이다 긍데 블로그 찾아보는데 입구가 하나라고 하는 글도 있고 두 개라고 하는 글도 있는데 날마다 다른가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5월말에 갔을때 1루 외야 출입구 3루 외야출입구 2개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헷갈렸던 게 다 해결됐어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3루 가서 줄 서 있기... 사람들 따라가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서진 않고 그 주변에 있는 사람들한테 앉게 돗자리 땡겨달라고 하드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다면 다행이다... 지인 갔을 때 어떤 아저씨가 겁나 큰 돗자리 깔고 있어서 가서 부탁드리니까 자기가 왜 일찍 왔겠냐고 하면서 무시했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