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가서 줄 서고 있대서 나도 좀 일찍 갈까하는데 그렇게 빡세? 다른 곳 잡아볼 걸 그랬나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오!! 나 3루쪽 외야 앉고 싶었는데 다행이다 긍데 블로그 찾아보는데 입구가 하나라고 하는 글도 있고 두 개라고 하는 글도 있는데 날마다 다른가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3 5월말에 갔을때 1루 외야 출입구 3루 외야출입구 2개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헷갈렸던 게 다 해결됐어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3루 가서 줄 서 있기... 사람들 따라가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3 서진 않고 그 주변에 있는 사람들한테 앉게 돗자리 땡겨달라고 하드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렇다면 다행이다... 지인 갔을 때 어떤 아저씨가 겁나 큰 돗자리 깔고 있어서 가서 부탁드리니까 자기가 왜 일찍 왔겠냐고 하면서 무시했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