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직장인들아 구단 짐색 매고 출근 가능?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1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퇴근하고 직관 가는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있ㅌ으시긴하던데 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나 그랬어 오늘도 야구보러 가냐고 묻더라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응 나 그랬는데 반대로 메긴 함 로고 안보이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