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감성충이라 크보바이브가 ㄴㅁ 좋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1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에 올려준것들 보고 맨낳 울엇음 감동포인트가 우리팀 아니엇어도 야구가 주는 감동이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ㄴㄷ ㅜ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네이버시절 네이버팀결산 영상도 좋아할 드ㅛ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ㅁㅈ 이것도 좋아햇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