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삭튀로 욕박는 것도 ㅇㅅ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71 목록 댓글 10

가지가지하네 요 며칠 ㅈㄴ 많네 이틀 전에 올린 글에도 갑자기 달리더니 그런 건 서치로 오는 거일 거 아냐 선수 정병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틀 전에 쓴 글이고 븅신 그정도 아님 오바 ㄴㄴ 이렇게 달고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헐 뭐야..;; 걍 미친애 같은데 왜저래; 선수정병인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이건 그냥 정병같은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병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그냥 어그로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