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삭튀로 욕박는 것도 ㅇㅅ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7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지가지하네 요 며칠 ㅈㄴ 많네 이틀 전에 올린 글에도 갑자기 달리더니 그런 건 서치로 오는 거일 거 아냐 선수 정병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틀 전에 쓴 글이고 븅신 그정도 아님 오바 ㄴㄴ 이렇게 달고튐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헐 뭐야..;; 걍 미친애 같은데 왜저래; 선수정병인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이건 그냥 정병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병인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그냥 어그로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