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회피형이라 우리팀 경기 안보고 스코어도안보고 야게만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0

야게에 올라오는 팀욕하는글 다 우리팀일것같아서 더뮤서워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