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회피형이라 우리팀 경기 안보고 스코어도안보고 야게만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게에 올라오는 팀욕하는글 다 우리팀일것같아서 더뮤서워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