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투교한 이유가 뭐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349 목록 댓글 6

많이 던져서? 그래도 아카 하나 남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멀티였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힘빠져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많이 던지기도 했고 우타자라 큰거 맞을까봐 바꾼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에휴 돌대가리라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멀티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