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투교한 이유가 뭐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34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많이 던져서? 그래도 아카 하나 남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멀티였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힘빠져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많이 던지기도 했고 우타자라 큰거 맞을까봐 바꾼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에휴 돌대가리라 그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멀티라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