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영 하얀 편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8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범호랑 투샷 추천에 떠서 봤는데 정해영이 하얀건지 이범호가 ㅈㄴㅈㄴㅈㄴ 까만건지 궁금함 후잔가 중계 봤을 땐 걍 야구선수 정도로 까맣던데 이범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오늘 톤그로라 더 심해보이는 거도 잇을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하얀편 맞을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 까맣다고 못느껴봄 기아선수들 사이에 있으니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 하얀편~보통 정도인 거 같긴 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 기아 내에서 하얀편 맞을걸? 이범호가 유독 까만것도 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