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영 하얀 편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88 목록 댓글 7

이범호랑 투샷 추천에 떠서 봤는데 정해영이 하얀건지 이범호가 ㅈㄴㅈㄴㅈㄴ 까만건지 궁금함 후잔가 중계 봤을 땐 걍 야구선수 정도로 까맣던데 이범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오늘 톤그로라 더 심해보이는 거도 잇을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하얀편 맞을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 까맣다고 못느껴봄 기아선수들 사이에 있으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 하얀편~보통 정도인 거 같긴 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 기아 내에서 하얀편 맞을걸? 이범호가 유독 까만것도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