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틀자마자 홈런 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365 목록 댓글 10

채널 돌리자마자 홈런.. 우리집 해저씨 강철이네 서브팀처럼(?) 좋아해서 킅 경기 꽤 챙겨보는데 이런식으로 홈런 자주 보는듯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팀 가을야구를 자주 못가는데(..) 킅은 포시 단골이라 가을엔 아예 강철이네 각잡고 봄ㅋㅋㅋ 근데 해저씨들 거의 그런거 같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채널 돌렸다가 9회초에 다시 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9회초에다시켜줘 우정이소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ㅋㅋㅋㅋ 1사니까 일단 난 꺼볼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