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기들아 배동현 선발로 아직 뛰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00 목록 댓글 3

요즘 못봣는데 내가 배동현경기만 못본건가 싶어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ㅇㅇ 근데 휴식갓엇어 최근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2군 내려감 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재정비차 2군내려갔고 올라오면 다시 선발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