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기들아 배동현 선발로 아직 뛰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3|조회수2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못봣는데 내가 배동현경기만 못본건가 싶어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ㅇㅇ 근데 휴식갓엇어 최근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2군 내려감 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3 재정비차 2군내려갔고 올라오면 다시 선발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