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황성빈 요즘 도루하느라 힘들어서 지타 준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4|조회수76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웃기다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ㅅㅂ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ㅅㅂ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아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저번에 1-2, 2-3루 도루하는데 ㅈㄴ포수에 몰입돼서 머리지끈하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