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포랑 중장거리 교타자 똑딱이 정리해왔는데 어때 평가좀 야사모수일이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4|조회수165 목록 댓글 3


거포중에 나성범< 이분은 엔씨시절엔 거포, 기아시절엔 중장거리로 평가된다고해서 올해 성적 봤는데 삼진율 높고 홈런 엥간히 치고 장타율 ㄱㅊ아서 거포로 넣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한동희 중장거리 그런데 그냥 삼진이 많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흠 맨날 우타거포라는 얘기 들어서 넣어봤는데 ’생각보다‘삼진율 낮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어엉 근데 거포형을 구단에서 바라는것 같다해야하나 근데 스타일은 중장거리맞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