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홍창기 부진 끝났네 개무섭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4|조회수1,11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곧 엘지 만나는데… 얼마나 두들겨 맞을지 걱정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나도 겸손이고싶다 진심으로 기만 아니고 진심 나도 기만이고 싶다 진심으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걱정마세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괜한 걱정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하루 저러고 일주일 침묵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걱정하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