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은 유니폼 언제쯤 샀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4|조회수20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올해부터 좋아하기 시작해서 아직 직관2번밖에 안다보고 경기는 주에 2번..? 챙겨보고 점수차나 하이라이트는 매번 보는데슬슬 유니폼 사고싶다가도 아직은 돈이 아깝기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첫 직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첫직관전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세번째쯤...? 잘 기억이 안나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난 입덕하고 2년뒤에 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한 일년지나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