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은 유니폼 언제쯤 샀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4|조회수203 목록 댓글 16

나 올해부터 좋아하기 시작해서
아직 직관2번밖에 안다보고 경기는 주에 2번..? 챙겨보고 점수차나 하이라이트는 매번 보는데
슬슬 유니폼 사고싶다가도 아직은 돈이 아깝기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첫 직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첫직관전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세번째쯤...? 잘 기억이 안나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난 입덕하고 2년뒤에 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4 한 일년지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