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는 나성범 하려고함 브데가 고민이야 솔직히 하고싶은 건 김호령 성영탁 (오선우) 최지민 이렇게 하고싶긴했음ㅋ.. 양현종 김선빈은 다른 유니폼 생각중이라 패스하고 김도영도 이미있음! 안전마킹이면 좋을 것 ㅅ같아서 고민돼ㅐ욕심이지?ㅋㅋㅎ.....
다음검색
써드는 나성범 하려고함 브데가 고민이야 솔직히 하고싶은 건 김호령 성영탁 (오선우) 최지민 이렇게 하고싶긴했음ㅋ.. 양현종 김선빈은 다른 유니폼 생각중이라 패스하고 김도영도 이미있음! 안전마킹이면 좋을 것 ㅅ같아서 고민돼ㅐ욕심이지?ㅋ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