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 브데 써드 마킹 참견해주실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262 목록 댓글 10

써드는 나성범 하려고함 브데가 고민이야 솔직히 하고싶은 건 김호령 성영탁 (오선우) 최지민 이렇게 하고싶긴했음ㅋ.. 양현종 김선빈은 다른 유니폼 생각중이라 패스하고 김도영도 이미있음! 안전마킹이면 좋을 것 ㅅ같아서 고민돼ㅐ욕심이지?ㅋㅋ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나도 브데 영탁이 고민중 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탁 ㄱㄱ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케 탁으로 간다.. 다들 고마웧ㅎ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영탁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영탁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