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유니폼 하나만 살건데 뭐살까 써드 vs 브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20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써드 계속 벼르고있었는데 브데도 예판 한다니까 갑자기 끌림….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빨간색은 뭔가 계속 나올텐데 줄무늬는 또 나오려나..(?)생각이 들어서 브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 ㅇㅋㅇㅋ 고마워!!!! 낼 드간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