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딱히 뒤집힐곳도 안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865 목록 댓글 21

그냥 저대로 두 9 삼 2 쓱 1 이렇게 갈것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최정은 걍 무난하게가실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외야는 차이 심해서 안바뀔거같고 마무리랑 중간은 10만대 차이나가지고 가능성도 있긴할텐데 선수단투표 두산 아예 안뽑는것도 아닐거고 표 분산 되면 안바뀔수도 있을거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30-40만 뒤집으려면 선수단 표도 거의 두배 받아야되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ㅁㅈ 표차이많이나도 뒤집을수있긴한데 그건거진 선수단투표쏠릴때아닌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외야도 김민석이랑 다른선수들 차이 많이 나던데 걍 저대로 고정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