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으로 걍 올스타 투표 없애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2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다같이 뽑지말고 팀당 개처나댐이들만 엄선해서 각 팀 나댐이들만 내보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ㄷ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ㄷ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