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뉴비인데 사심빼고 제일 도파민 터지는 한국시리즈 추천해줄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437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꺼는 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33 이게 선수들도 뽑은 1위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키 23시즌 보는중인데 그것도 봐볼게!!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23코시 3차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거 보고있어 도파민 미쳤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완전 옛날이긴한데,, 09년 코시 7차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