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뉴비인데 사심빼고 제일 도파민 터지는 한국시리즈 추천해줄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437 목록 댓글 17

작년꺼는 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33 이게 선수들도 뽑은 1위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키 23시즌 보는중인데 그것도 봐볼게!!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23코시 3차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거 보고있어 도파민 미쳤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완전 옛날이긴한데,, 09년 코시 7차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