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너무 못해서 야구 안보고 싶은데 직관은 가고싶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347 목록 댓글 5

이런 내 마음은 뭘까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직관 가면 져도 덜 빡치긴 해 ㅋㅋ 그냥 그 재미가 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직관 분위기 좋아해서 걍 감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집에선 이긴날만 요약으로보고 직관만 풀경기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오픈식당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ㄴㄷ 연패해도 직관가 야외 푸드코너에 노래방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