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 롯데는 야구를 못하는 선수들이 꽤 많은 게 문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5|조회수1,662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데 가면 선발 라인업에 들어가지 못할 선수들이 선발 라인업에 많아서 안 되는 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구라부장 롯데 언급 ㅈㄴ 좋아함 반응 나오니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이아저씨는 꼭 말을 ㅈㄴ 기분나쁘게함 ㅡㅡ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5 그래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프런트가 젤 문젠데 뭔 선수탓만 하게 만드는 발언이네 선수들 못하는거 맞지만 감코랑 프런트가 더 노답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