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밥친구로 옛날 1박2일보는데 사직구장간거 재밌다 ㅈㄴ추억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819 목록 댓글 20

팀나눠서 진팀은 벌칙받나봄

멤버봐 ㅋㅋㅋㅋㅠㅠ

롯데 역전
글구 저당시에 1박2일 멤버들쪽으로 사람몰리고 그래서 좀 위험해서 경기 끝나기전에 나갓대

?

롯두는 이때도 정병경기를ㅅㅂ 풀영상 유튜브에 1박2일 60,61회임 날짜보니까 2008년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결말 미쳣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강민호도 쪼단도 젊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와 라인업에 손광민 손아섭이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결말미쳤냐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