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니퍼트 은퇴식 알고리즘에 떴고 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2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 슬프다 난 두산팬도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아 그건.... 난 김재호도 수도꼭지인데 ㅠ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난 양의지처럼 울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ㄴㄷ 최근에 그거 보고 울었음 타팀팬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