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니퍼트 은퇴식 알고리즘에 떴고 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272 목록 댓글 4

ㅈㄴ 슬프다 난 두산팬도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아 그건.... 난 김재호도 수도꼭지인데 ㅠㅠ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난 양의지처럼 울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ㄴㄷ 최근에 그거 보고 울었음 타팀팬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