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직관 가면 티켓값 제외 얼마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436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랑 둘이 가면!!! 난 항상 둘이 가면 기본 5 쓰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만원 이내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3000원 물 얼음컵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티켓빼고 인당 5쓴다고????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ㅇㅇ 대충 4-5 정도 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인당 1-2 밥 밖에서 사감! 치킨같은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