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직관 가면 티켓값 제외 얼마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436 목록 댓글 33

친구랑 둘이 가면!!! 난 항상 둘이 가면 기본 5 쓰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만원 이내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3000원 물 얼음컵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티켓빼고 인당 5쓴다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ㅇㅇ 대충 4-5 정도 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인당 1-2 밥 밖에서 사감! 치킨같은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