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 에이전트 없이 퐈했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530 목록 댓글 10

ㅁㅊ 개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아저씨 생각보다 더 부자시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ㅇ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박해민 65억도 혼자 먹는 거 ㅈㄴ 대단해보였는데 150억은 두배도 넘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ㅁㅊ 개 부 럽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나성범 저 직전에 메이저 나가보려다가 그냥 돌아왔는데 그때 에이전시랑 뭐 틀어졋는지 나왓다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