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무낸 선수들 신검받으러갓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수들 많이갓겟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