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우리팀으로 오시길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417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갸스틴 갸도영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너네 무슨 소리야? 다 삼성 선수들인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틈새공략미쳐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공평하게 엔스틴 엔도영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디가 공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둘 다 삼성 선수라 난 그냥 오스틴 김도영이라 부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