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도 사이클이 있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51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왤케 맨날 잘쳐..... 못하는 팀도 없을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이걸저점이라고해도되는거예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4게임....? 이거 걍 한시리즈 휴식아니냐고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개막전부터 잘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싸이클 안 길긴 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내 체감 3~4게임씩 가끔 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