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팬들아 올해 야구 재미없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792 목록 댓글 37

난 24년이 존나 재밌었고 25년이 진짜.. 개숙연했고 올해는 그래도 작년에 비하면 ㄱㅊ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올해 백업들 성장하능 맛으로 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나만 그런줄 걍 이기든 지든 걍.. 재미없음 홈런도 빵빵 안 나오고 뭔가 답답함 물론 내가 도파민 중독자라 그럴지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나는 작년이 진짜 노잼이였는데 연패를 지금보다 밥먹듯이해서ㅋㅋㅋ 근데 홈런이 작년보다 안나와서 아쉽긴해 그리고 24년은 탱탱볼 시즌에다가 우리 전부 당연하다는듯이 하위권으로 뽑아서 치고 올라가는 재미가 크긴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원래 상위권으로 계속 가을야구 가게되면 걍 무난하거나 재미없게 느껴짐 우승하면 ㅈㄴ도파민 터지는거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 걍 글 등산하면서 댓 다는 중인데 이런 반응들은 팀이 잘 돌아가고있다는 말임ㅋㅋㅋㅋㅋ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