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4년이 존나 재밌었고 25년이 진짜.. 개숙연했고 올해는 그래도 작년에 비하면 ㄱㅊ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6 올해 백업들 성장하능 맛으로 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와 나만 그런줄 걍 이기든 지든 걍.. 재미없음 홈런도 빵빵 안 나오고 뭔가 답답함 물론 내가 도파민 중독자라 그럴지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와 나는 작년이 진짜 노잼이였는데 연패를 지금보다 밥먹듯이해서ㅋㅋㅋ 근데 홈런이 작년보다 안나와서 아쉽긴해 그리고 24년은 탱탱볼 시즌에다가 우리 전부 당연하다는듯이 하위권으로 뽑아서 치고 올라가는 재미가 크긴했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원래 상위권으로 계속 가을야구 가게되면 걍 무난하거나 재미없게 느껴짐 우승하면 ㅈㄴ도파민 터지는거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ㅁㅈ.... 걍 글 등산하면서 댓 다는 중인데 이런 반응들은 팀이 잘 돌아가고있다는 말임ㅋㅋ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