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즌 못경해봤는데 뭐때문에 재밌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27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팀 거의 다 재밌는경기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투저타고라서 역전이 ㅈㄴ많았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투저타고라 빠따전 ㄹㅈ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탱탱볼이라 홈런 많이 나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홈런 많아서 역전재역전 이런거 ㅈㄴ많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레전드타고라서 도파민 ㄹㅈ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