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즌 못경해봤는데 뭐때문에 재밌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270 목록 댓글 5

팀 거의 다 재밌는경기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투저타고라서 역전이 ㅈㄴ많았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투저타고라 빠따전 ㄹㅈㄷ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탱탱볼이라 홈런 많이 나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홈런 많아서 역전재역전 이런거 ㅈㄴ많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레전드타고라서 도파민 ㄹㅈ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