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감자탕 이야기 들으니까 야푸로 감자탕 먹긴 힘들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2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관보면서 뼈에 붙은 살 고르기 극악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순살은ㅇ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순살 감자탕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