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아 너네가 야선인데 틀드로 갑자기 팀 옮기게 되면 어떨 것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6|조회수590 목록 댓글 20

난 첫팀이라는거에 의미 많이둬서 영원히 첫팀을 마음에 품고 살듯.. 드랲에서 뽑힐때 그 기분을 못잊을 것 갗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6 혼자 비련의주인공놀이 ㅈ대게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복수한단 생각에 그팀한테 개못할거같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ㅈㄴ 눈물콧물 짤것같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복수할꺼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복수한다 반드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