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야구 답답해서 안보는 것도 회피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39 목록 댓글 4

변비 야구 때문에 존나 답답한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걍 안 보는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회피로 피하는거긴 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정신건강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