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야구 답답해서 안보는 것도 회피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비 야구 때문에 존나 답답한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걍 안 보는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회피로 피하는거긴 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정신건강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