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빸ㅋㅋㅋ 왕조보다 몇년에 한번씩 우승하는게 더 좋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도 굶겨야 맛있다고 왕조 때보다 볼맛난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0년에 한번 우승?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팀 너무많이굶는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만 굶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롯데는 아니신가부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