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빸ㅋㅋㅋ 왕조보다 몇년에 한번씩 우승하는게 더 좋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9 목록 댓글 4

밥도 굶겨야 맛있다고 왕조 때보다 볼맛난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0년에 한번 우승?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팀 너무많이굶는중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만 굶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롯데는 아니신가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