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자는 칸쵸들아 유니폼 뭐 먼저 살지 골라주라ㅏ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8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5드람에 전민재, 올드에 전준우 마킹할건데 뭐 먼저 할지 고민이야ㅠㅠ 아 그리고 보통 작년에 나온 유니폼이어도 많이 사지?? 드림 작년에 나온 유니폼이길래!! 올해부터 야구 본 칸쵸라 잘 몰라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수일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둘 다 사직 교복이고.. 작년 유니폼인것도 상관없음!!! 드림 줄니 둘 다 전민재 정배라 드림 줄니 원하는 디자인 중에 하나를 전민재로 하라는 추천을 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2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드림에 전민재 마킹(어센틱) 할거면 사설 가야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