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자는 칸쵸들아 유니폼 뭐 먼저 살지 골라주라ㅏ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89 목록 댓글 6

25드람에 전민재, 올드에 전준우 마킹할건데 뭐 먼저 할지 고민이야ㅠㅠ 아 그리고 보통 작년에 나온 유니폼이어도 많이 사지?? 드림 작년에 나온 유니폼이길래!! 올해부터 야구 본 칸쵸라 잘 몰라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수일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둘 다 사직 교복이고.. 작년 유니폼인것도 상관없음!!! 드림 줄니 둘 다 전민재 정배라 드림 줄니 원하는 디자인 중에 하나를 전민재로 하라는 추천을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2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3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드림에 전민재 마킹(어센틱) 할거면 사설 가야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