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손건영아저씨 개웃기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2

지금 김하성팀 이정후팀 경기하는데 비 많이와서 잠깐 중단하고 정비 중인데 그라운드보고 야구보다는 모내기 같은거 하는게 좋겠네요 ㅅㅂ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ㅅㅂ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