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손건영아저씨 개웃기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김하성팀 이정후팀 경기하는데 비 많이와서 잠깐 중단하고 정비 중인데 그라운드보고 야구보다는 모내기 같은거 하는게 좋겠네요 ㅅㅂ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ㅅㅂ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