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 트인거 좋아하면 고척3층 < 4층이려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83 목록 댓글 2

응석 가는거 아닌 이상 경기가 한 눈에 보이는걸 좋아해서 시야때문에 4층도 좋아하는데 3층도 한 번 가보고싶긴함 근데 시야 찾아보니까 내가 잡은 3층은 약간 가리는게 있긴하더라고 그래서 고민중... 경험삼아 한번은 가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가리긴하지만 못봐주겠다까진 아니었음 가보고 싶었으면 한번 가봐 사진은 예전에 3층 c열 갔다와서 찍었던거 (블로그긴한데 글 서이웃공개라 ㄱㅊ)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 중앙쪽이면 더 나았을수도 있었겠다 사진 ㄱㅅㅎㄴㄷ 처음 잡아본 김에 한 번 가보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