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석 가는거 아닌 이상 경기가 한 눈에 보이는걸 좋아해서 시야때문에 4층도 좋아하는데 3층도 한 번 가보고싶긴함 근데 시야 찾아보니까 내가 잡은 3층은 약간 가리는게 있긴하더라고 그래서 고민중... 경험삼아 한번은 가볼까
다음검색
응석 가는거 아닌 이상 경기가 한 눈에 보이는걸 좋아해서 시야때문에 4층도 좋아하는데 3층도 한 번 가보고싶긴함 근데 시야 찾아보니까 내가 잡은 3층은 약간 가리는게 있긴하더라고 그래서 고민중... 경험삼아 한번은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