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친구 따라 키움 경기 갔다왔는데 노래가 머릿속에서 안떠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8 목록 댓글 0

우리가 원하는건 ~ 승리! 워어어 워어어 워어어 히어로즈의 영원한 승리 워어어 워어ㅓ어 워어어 이건가 그리고 볼넷출루하면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예예 개신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